회사 표준 사규집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7,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그것은 매우 나쁘다. 아마존은 자신의 킨들 브랜드의 자격이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지 않는 나쁜. 그것은 작동하지만 적은 기능! 이제 사전 및 하이라이트와 같은 표준 기능을 추가하십시오. 또한, 더 나은 방법으로 우리의 아카이브를 검색 할 수있는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W10 앱 가져오기. 업데이트: 서비스가 여전히 Microsoft보다 낫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나쁜 애플 리 케이 션에 의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전자 책으로 전환 하도록 강요. 예를 들어 Windows 스토어의 전자책은 이미 큰 소리로 읽었습니다. 앱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광범위한 초기 역사에도 불구하고, 여러 출판물은 전자 책의 발명가로 마이클 S. 하트를보고합니다. [24] [25] [26] 1971년, 일리노이 대학의 제록스 시그마 V 메인프레임 운영자들은 하트에게 광범위한 컴퓨터 시간을 주었다. 이 자원을 사용하기 위해 그는 미국 독립 선언서를 일반 텍스트로 컴퓨터에 입력하여 첫 번째 전자 문서를 만들었습니다.

[27] Hart는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여 문서를 만들어 가능한 한 쉽게 장치에서 다운로드하고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었습니다. 전자책 리더 또는 전자책 장치라고도 하는 전자 리더는 주로 전자 책과 디지털 정기 간행물 읽기를 목적으로 설계된 모바일 전자 장치입니다. 전자 리더는 형태가 비슷하지만 태블릿보다 목적이 더 제한적입니다. 태블릿에 비해 많은 전자 리더는 휴대성이 뛰어나고 햇빛이 더 잘 사용되며 배터리 수명이 길기 때문에 읽기용 태블릿보다 낫습니다. [50] 2010년 7월, 온라인 서점 Amazon.com 2010년 2분기 사상 처음으로 하드커버 도서 판매량을 기록한 킨들(Kindle)의 전자책 판매량을 보고했으며, 하드커버 도서 100권당 140권의 전자책을 판매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에디션이 없는 하드커버. [51] 2011년 1월까지 아마존의 전자책 판매량은 페이퍼백 판매량을 넘어섰다. [52] 전체 미국 시장에서 페이퍼백 도서 판매량은 여전히 하드커버 나 전자 책보다 훨씬 큽요; 미국 출판협회는 2010년 중반 현재 전자책이 매출의 8.5%를 차지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3% 증가한 수치입니다. [53] 2012년 1분기 말, 미국 전자책 판매량은 처음으로 하드커버 도서 판매량을 넘어섰다. [4] 전자책 형식이 등장하고 확산됨에 따라[인용이 필요했다]는 1993년에 도입된 PDF 형식으로 Adobe와 같은 주요 소프트웨어 회사로부터 지지를 얻었습니다.

[33] 대부분의 다른 형식과 달리 PDF 문서는 일반적으로 현재 페이지, 창 또는 다른 크기에 동적으로 조정하는 대신 특정 차원 및 레이아웃에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