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다이어리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7,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애니메이션이 아닌 G 등급 의 영화에 참석하고 즐기는 것이 얼마나 상쾌한지! 82 세의 친구와 함께 참석하는 41 세의 여성으로, 나는 가볍고 예쁘고 낭만적 인 동화를 기대했고, 그것이 바로 내가 얻은 것입니다. 첫 번째 영화를 본 적이 없지만, 처음에 “캐치 업”작품은 문제가되지 않았다. 분명히, 아무도 화면에 묘사 된 삶의 의미를 찾을 것으로 기대이 영화에 갈 것입니다. 어서, 여러분, 이것은 줄리 앤드류스와 G 등급과 디즈니 공주 영화입니다; 깊은 철학을 기대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병아리 영화? 물론! 특히 젊은 (18 세 미만) 병아리에게 매력적입니까? 확실히! 섹스, 혈액 또는 푸른 언어에 대한 걱정없이 환상의 땅으로 행복한 여행을 원하는 다른 성인 여성과 남성에게 즐거운 가요? 절대적 으로! 이 영화를 액면가로 가져가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없다면, 그것을 보고 귀찮게하지 마십시오. 영감을, 가르치거나, 우울하게 하는 다른 “심오한” 영화들이 많이 있습니다! 좋은 시간을 위해 가서 당신은 그것을해야합니다. 이 신데렐라 판타지는 괴짜를 공주로 변신시키고, 괴짜를 따라 몇 가지 삶의 교훈을 가르칩니다. 재미 이야기 – 완전히 독창적 인 경우 – 어색하고 인기가 없는 15 세 샌프란시스코 소녀 (앤 해서웨이)는 그녀가 제노비아의 작고 가상의 유럽 공국의 왕위 계승자임을 발견하고 필요한 모든 조정을 처리해야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디즈니 에스크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8 세와 함께이 보고 도 조금이라도 홍당무를 일으킬 것 이다 여기 아무것도.

가장 강한 언어는 “닥쳐”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신속하게 미국에서 “닥쳐”반드시 의미하지 않는다는 여왕에게 설명했다 “조용히;”그것은 단지 의미 할 수있다 “와우!” 강한 캐스팅이 있습니다. Hathaway는 수줍음과 어색한 십대에서 갑작스런 유명 인사로 이동하여 미아의 주역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그녀가 누구인지가 아니라 그녀가 누구인지에 대해 인기를 가져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 우아한 공주. 줄리 앤드류스는 – 잘 – 줄리 앤드류스. 그녀는 클라리스 여왕의 묘사에서 비트를 놓치지 않았고, 헥터 엘리존도는 미아의 운전사이자 보디가드인 조셉의 역할을 훌륭한 스타일로 다루었습니다.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무거운 아무것도, 당신이 너무 많이 생각하게됩니다 아무것도. 그냥 좋은, 가벼운 재미. 그것은 완전히 독창적 인 것에 대한 몇 가지 포인트를 잃는다 (얼마나 많은 영화가이 테마를 사용?) 하지만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6/10 나는이 영화를 사랑하고 약간 진부했을 수도 있지만, 대화 는 매우 똑똑하고 아주 재미있는 영화였다. 나는 당신이 영화가 오스카 가치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부족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부적당한 15 세 공주에 대한 달콤한 이야기가 될 시도로, 그것은 완전히 그것의 잠재력에 살고있다.

나는 줄리 앤드류스가 완전히 영화를 만든 앤 해서웨이도 훌륭한 일을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