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노트 무료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10,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처음부터 Keynote는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무대를 마련합니다. 깨끗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중요한 도구를 전면에 내세워 팀의 모든 사용자가 인상적인 차트를 쉽게 추가하고 사진을 편집하며 시네마틱 효과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iPhone 또는 iPad용 리허설 모드를 사용하면 현재 또는 다음 슬라이드, 메모 및 시계를 한 번에 모두 연습할 수 있습니다. 다른 KeyNote 외부 서버에서 다운로드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세계 최고의 온라인 악보 구독 무제한 온라인 액세스 + 50% 인쇄/다운로드 에서 macOS에 대 한 Keynote, 개체 목록 쉽게 선택, 편집, 그리고 구성 개체-아무리 복잡 한 슬라이드. 곧 뉴스와 특별 행사로 이메일을 받기 시작합니다. 놓칠 수 없도록 연락처에 email@news2.sheetmusicdirect.com 추가하십시오. 구독 취소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모든 뉴스레터에 나열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오늘의 히트곡부터 매일 79p부터 시작되는 어제의 고전까지 프리미엄 악보! Apple Pencil또는 iPhone 또는 iPad에서 손가락을 사용하여 경로를 따라 개체에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매직 무브를 포함하여 30개 이상의 시네마틱 전환 및 개체 및 텍스트에 대한 효과로 프레젠테이션에 드라마를 추가합니다.

한 번의 탭으로 텍스트에 색상 그라데이션과 사진으로 채워서 단어에 스타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좋아,이 응용 프로그램은 종종 “전능한”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의 그림자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의, 어쩌면 만큼, 어쩌면 파워 포인트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키노트가 더 나은 이유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이유를 원하십니까? 음, 기조 연설은 무료입니다. 이제 파워 포인트는 얼마입니까? 아니 10, 하지 20, 하지 40, 하지만 140 달러. 나는 농담이 아니에요. 물론, 당신은 적은 사무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가장 저렴한 계획은 연간 70 달러 또는 150 달러 한 번 구매, 이는 파워 포인트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그러나 가격에서 이동하자. 물론 보고된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장애물 보다 더 성가신, 그리고 난 실제로 그들 중 발생 적이, 일을 업데이트 하는 데 제외 하 고 하지만 당신이 해야 하는 모든, 잘, 업데이트 Keynote. 그리고, 파워 포인트에 대한 불만도 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파워 포인트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무료로 사용하십시오. 프리젠 테이션을 전문적인 모양을 즉시 제공하는 30 개 이상의 눈길을 끄는 테마 에서 선택합니다. 또는 자신의 마스터 슬라이드, 배경 이미지 및 페이지별 사용자 지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Keynote Live를 사용하면 여러 장소에 있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여 Mac, iPad, iPhone 또는 웹에서 실시간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최근에 라텍스와 파워 포인트의 대용품으로 내 프리젠 테이션에 키 노트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Keynote의 출력은 이전에 언급 한 소프트웨어에 비해 훨씬 더 보이지만 다른 사용자에게도 발생할 수있는 결함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슬라이드에서 개체를 드래그하는 것과 관련된 것입니다. Latexit를 사용하여 방정식을 작성하거나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복사하고 붙여 넣기를 말하면 때로는 “붙어”선택하고 드래그 할 때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결국 하지만 난 문제의 기원에 관해서는 아무 단서가 없다. 이것은 마지막 순간 또는 일반적으로 프리젠 테이션을 편집하는 동안 시간이 많이 걸리고 성가신 것입니다. 온라인에서이 문제에 대한 좋은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 제안 된 일반적인 해결책은 작동하는 좌표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때로는 더 자주 좌표에서 판단하기 어려운 원하는 대로 객체를 배치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