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의 이유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7,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아시다시피, 제가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던 때가 있었습니다. 삶의 목적과 존재 이유에 대해 생각해 볼 때가 있었지만, 잠시 후 나는 멈췄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랬습니다. 어쩌면 내가 더 이상 생각할 시간이 없었던 일을 하면서 “너무 바빠서”가 되었기 때문일 지도 모릅니다. 저는 더 이상 명상하고, 생각하고, 이 아름답고 심오한 질문에 대한 답을 발견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신비한 방법으로 작동하고, 다행히나를 위해, 나는 내가 🙂 다시 갈 수 있도록 적절한 시기에 나에게 올바른 질문을 했는지 확인이 모든 훌륭한 사람들로부터이 아름다운 이메일을수신하기 시작🙂 그래서 나는 그렇게받았다 삶의 목적과 우리의 존재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많은 이메일. 그것은 매우 이상했다. 그것은 너무 많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정확한 동일한 질문으로 너무 많은 이메일을 얻기 전에 나에게 일어난 적이 없다. 그리고 같은 질문이 내 받은 편지함에 계속 계속 나타나기 때문에, 나는 아리스토텔레스가 한 번 말했듯이, “명상은 활동의 가장 높은 형태”라고 말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해 숙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일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어려울 수 있지만, 우리는 시간을 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에 인식을 가지고 우리 자신에게 충실 할 수있는 힘과 용기를 찾아야, 왜냐하면 우리가하지 않으면 … 우리가 삶의 목적과 존재 이유를 찾고, 알고,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기본적으로 계속 살것이며, 자신을 배신하고, 우리가 걸을 수 없는 길을 걷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인생은 매우 간단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마음이 아니라 마음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삶이 복잡하고 우리의 삶의 목적이 매우 복잡하고 찾기 어려운 무언가라는 이 잘못된 믿음을 개발하지만, 그건 그냥 말도 안돼. 삶의 목적과 존재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눈을 감고 심장에 손을 얹고 심호흡을 하고 자신의 대답을 구하십시오. “삶의 목적은 무엇인가? 우리의 존재이유는 무엇인가?” “마이그레이션”에, Bonobo는 유기와 전자 사이의 라인을 흐리게그리고 당신은 완전히 당신의 마음을 침묵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모든 삶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보유 당신의 깊은 부분과 연결, 나는 당신이 얻을 것이다 대답은 다음과 같은 것 같은 것을 볼 것이다 당신을 보장 “인생의 목적은 사랑하는 것입니다. 사랑을 가진 사람이 되고 그 사랑을 바깥쪽으로 발산하는 것. 봉사하고, 빛나고, 전 세계와 빛을 나누기 위해. ” 내가 보는 방식, 인생은 사랑과 사랑이며, 우리의 정맥을 통해 더 많은 사랑이 흐르고, 더 기쁜 것은 우리의 비전이 더 명확해지고, 우리의 마음과 영혼뿐만 아니라 모든 삶의 마음과 영혼과 더 쉽게 연결됩니다. 지구에 살고 있는 것입니다. 표면상으로는 서로 매우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핵심 수준에서는 모두 동일합니다. 나는 나 자신과 내 삶의 길, 그리고 나의 목적에 충실하고 있는가? 영국 듀오가 워너뮤직에 데뷔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마침내 하루의 빛을 본다.

Bandcamp 새로운 주목할만한 11 월 27, 2019 핵심 수준에서, 우리는 매우 깊고 강력한 방법으로 서로 연결되어, 모두 ONE입니다. 핵심 수준에서, 우리는 본질적으로 동일, 한 인류의 모든 구성원. 두려움에 대한 애착 때문에 마음 속에 창조한 분리 외에는 분리가 없으며, 사랑을 다시 마음속으로 허용하고, 그 곳에서 하나가 되고, 그 곳에서 우리 자신의 삶을 살수 있게 한다면, 우리는 세상에서 우리 자신을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마침내 우리가 세상에 있고 세상이 우리 안에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