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스택 이미지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8,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이 문서에서 우리는 업로드 하 고 OpenStack 환경에서 qcow2 클라우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볼 것 이다. 클라우드 이미지는 Horizon 대시보드에서 관리할 수 있지만 개인적인 경험에 따라 항상 터미널의 명령을 사용하여 클라우드 이미지를 관리합니다. 아래 명령은 미타카 와 뉴턴 오픈 스택 버전에서 테스트됩니다. 페도라 프로젝트는 getfedora.org 클라우드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페도아라의 기본 사용자는 “페도라”입니다. 데비안은 직접 다운로드할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데비안의 CD 및 DVD 이미지와 동시에 만들어집니다. 따라서 데비안의 각 포인트 릴리스에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스트 배포판의 주간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penstack 명령줄 도구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기에서 공식 오픈스택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당신이 pip가 설치 한 경우 도구를 설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픈 스택 클라이언트가 구성된, 명령을 사용하여 한눈에 RHEL 8 qcow2 이미지를 업로드. 우분투 클라우드 이미지는 아마존 EC2, 오픈 스택, 윈도우와 LXC와 같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실행하는 우분투 엔지니어링에 의해 사용자 정의 된 사전 설치된 디스크 이미지입니다.

모든 이미지에는 KVM용 VirtIO와 같은 필요한 하이퍼바이저 특정 드라이버 및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RHEL 8의 최신 qcow2 이미지를 얻으려면 “지금 다운로드”링크를 사용합니다. Cloudbase 솔루션은 Windows 서버 2012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베이스에 의해 사용자 정의되었으며 오픈 스택에 배포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것은 아래에 나열된 하이퍼 바이저에 지원. 다음은 윈도우 서버 2012 클라우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입니다. 제공된 이미지는 평가전용입니다.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사용에 대한 프로덕션 및/또는 사용자 지정 Windows 클라우드 이미지에 대해서는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이미지는 우분투 릴리스에 의해 배열, 그리고 이미지 릴리스 날짜로, 현재는 가장 최근인. 예를 들어, 우분투에 대 한 가장 최근에 구축 된 이미지를 포함 하는 페이지 16.04 제니얼 Xerus 우분투 16.04 LTS (제니얼 제루스) 매일 빌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미지에 대한 링크를 보려면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합니다. # 오픈 스택 이미지 만들기 –디스크 형식 qcow2 –컨테이너 형식-공용-파일 {이름-클라우드-이미지}.qcow2 우리의 제공 관리 및 관리 되지 않는 지원 패키지와 함께 제공, 다양 한 SLA 옵션을 포함 하 여. 또한 고객이 기본 Windows OS SKU 라이선스(예: 볼륨 라이선스, SPLA 등)를 소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타사용 이미지를 준비하는 데 대한 모든 도메인 환경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오픈 스택 눈 스토어에 RHEL 8 qcow2 VM 이미지를 추가 하는 신속 한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OpenStack 이미지 서비스(Glance)는 가상 디스크 이미지에 대한 레지스트리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는 새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기존 서버의 스냅샷(복사본)을 생성하여 Glance에서 즉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파일은 qcow2 또는 원시 이미지로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를 다운로드 한 후, 일반적으로 한눈에 업로드 해야 합니다., amd64에 대 한이 같은 명령을 사용 하 여: CentOS 프로젝트 팀 cirros 이미지에서 이미지를 유지 http://cloud.centos.org/centos/ CirrOS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irrOS는 오픈 스택 클라우드 환경에서 매우 작은 리눅스 풋 프린트 및 테스트 이미지. 배포에서 QEMU 또는 KVM을 사용하는 경우 qcow2 형식으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가장 최근의 64 비트 qcow2 이미지는 cirros-0.3.4-x86_64-disk.img입니다. 다운로드한 이미지를 한눈에 쉽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hypervisor_type 속성을 지정하고 다른 이미지와 여러 하이퍼 바이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KVM의 경우: 페도라 프로젝트는 페도라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공식 클라우드 이미지의 목록을 유지 관리. Red Hat 제품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레드 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에서 8,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 Redhat은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에 대한 자신의 클라우드 이미지를 유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