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시네마틱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5,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2017년 8월 23일, 블리자드는 2017년 게임스컴 이벤트에서 메이의 뒷이야기를 담은 일곱 번째 애니메이션 단편 “라이즈 앤 샤인”을 공개했습니다. [41] 짧게, 메이는 오버워치의 남극 에코 워치포인트에 주둔하여 비정상적인 기후 현상을 연구하고 있다. 극심한 극지 폭풍이 몰아치고, 메이와 다른 과학자들은 폭풍을 기다리기 위해 냉동 수면에 들어가기로 결정한다. 메이가 깨어났을 때, 그녀는 9년이 지났고 동료들은 모두 죽었고, 냉동 수면 중에 포드가 고장났다는 것을 알게 된다. 로봇 조수 인 스노우볼의 도움으로 메이는 누군가가 자신의 생존사실을 알리고 그녀가 죽음에 멈추기 전에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신호를 얻고, 그 과정에서 흡인 블래스터를 건설한다. 그녀는 윈스턴의 회상 메시지를 가로채 눈덩이와 함께 문명으로 돌아가는 여정을 시작한다. 오버워치의 애니메이션 미디어는 상호 연결되어 동일한 연속성으로 진행됩니다. 블리자드는 이 애니메이션 미디어를 통해 만화와 허구의 뉴스 보도와 함께 비디오 게임에 포함하기보다는 오버워치의 이야기를 개발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내에서, 이야기는 대신 “환경과 캐릭터 quips를 통해 암시, 각 개별 성격은 자신의 방식으로 전투의 이벤트에 반응,” 전보의 커크 맥킨드 자세히 설명으로. [1] 블리자드는 2016년 3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단편 4점의 첫 번째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플레이오버워치 유튜브 채널이 3월 23일에 단편을 업로드하는 동안, Xbox YouTube 채널은 3월 21일에 이 채널을 선보였습니다. [15] [16] 리콜 사건은 시네마틱 트레일러의 사건보다 먼저 진행됩니다. [7] 이 짧은 정보는 오버워치에서일 때의 기억과 호라이즌 달 식민지 육성을 떠올리게 하는 유전자 조작 과학자이자 고릴라 인 윈스턴에 초점을 맞춥니다.

[16] [17] 윈스턴은 오버워치 에 반대하는 테러 조직인 탈론의 지브롤터 기지인 지브롤터 기지에 대한 공격에 맞서 싸우며, 오버워치 전 멤버를 제거하려 한다. [18] 페트라스 법이 통과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오버워치 관련 활동을 법적으로 중단한 윈스턴은 오버워치를 되찾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짧은 시간 안에 리콜을 시작한다. [7] 2016년 5월,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유전자 조작 고릴라이자 전 에이전트였던 윈스턴이 등장하는 영화 티저를 공개하여 옴닉 위기의 간략한 내레이션을 선보였습니다. 오버워치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후 오버워치 조직이 해체될 것이지만, 윈스턴은 내레이션에서 “세상은 그 어느 때보다도 우리에게 [오버워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