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특강 독서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5,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이야기의 힘이 평생 학습과 비판적 사고를 고무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그녀의 생각으로 독서에 대한 사랑을 촉발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을 결합, 기쁨은 모두 부모, 교육자 및 열렬한 독자에게 말한다. 정통 노트 필기 연습을위한 온라인 강의를 사용하여 – 무료 온라인 강의에 대한 링크, 자원, 니나 Liakos에 의해 제안, 특히 Learn.org의 디렉토리 순위 25 오픈 코스웨어YouTube (대학 강의, 대학 과정, 또는 강의 에 대한 검색 + 학교의 이름); 예일 코스 오픈; MIT 오픈 코스웨어; UC 버클리; 학술 지구; 코스모 러닝; 열린 문화; 아이튠즈U; MOOC에서 무료 코스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과목에서 더 많은 강의: 코스라, edX, 야생에서 칸 아카데미 이야기 : 디지털 시대의 읽기와 쓰기는 출판, 읽기 및 쓰기의 현재 현실과 가능한 미래에 대한 용감하고 개인적인 차트입니다. 그녀의 강의에서 Lani는 문학, 출판 업계의 게이트키핑, 새로운 디지털 기술이 전통적인 출판을 방해하고 독자와 작가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방법을 다루며, 언제나 그렇듯이 독특한 정직성, 유머 및 열정으로 이러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모비 버전 – 당신의 킨들에 읽기. 액세스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AS 저장을 선택한 다음 일반적인 방법으로 해당 파일을 Kindle에 보냅니다. 본격적인 노트 필기 연습을위한 온라인 강의를 사용하여 – 무료 온라인 강의에 대한 링크, 자원, Nina Liakos Bligh의 제안, 강의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강의는 “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지식을 제공하는 교사와 따라서 기여 가치가없는 교육의 개념을 나타냅니다.” 그는 수많은 연구를 검토한 결과, 정보를 전달하는 다른 교수법과 마찬가지로 강의가 효과적이지만 더 효과적이지는 않다고 결론지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의는 학생의 생각을 촉진, 태도를 변경, 또는 행동 능력을 가르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다. [5] Bligh는 보존에 대한 자료의 의미의 중요성을 보여주기 위해 메모리에 대한 연구를 요약 (마크와 밀러 1964) 정보의 즉각적인 리허설의 중요성 (Bassey 1968). 그는 강의 중 각성에 대한 자신의 연구를 관련하여 처음 25 분 동안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로이드 (1968)와 Scerbo 외 (1992)는 학생들이 강의가 진행됨에 따라 적은 메모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Bligh는 버즈 그룹 토론으로 가득 찬 짧은 휴식 후 주의가 다소 회복될 것임을 보여줍니다.

Bligh 의 책의 가장 큰 부분은 강의 기술, 특히 강의 조직, 요점을 만드는 방법, 메모의 효과, 유인물의 사용 및 피드백을 얻는 방법에 전념합니다. 이 책의 초기 판에는 회신 유료 평가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는 강의 내에서 대체 교수법 섹션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6] 어린 시절 독서 여정과 네 자녀의 독서 여정을 회상하며, 그녀는 어린 청중을 위한 이야기를 만들기 시작한 상황을 설명한다. PDF 버전 – 브라우저 또는 PC에서 읽기. 미스터 바핀의 ESL 팟 캐스트 – GCast에 의해 구동 미스터 바커의 ESL에 의해 개인 방송: 오디오 판독 또는 파코이마 기술 센터 타카코의 위대한 모험에서 배리 베이커의 ESL 중간 낮은 ESL 클래스와 함께 연습 – (충격파 필요) 오디오를 듣는 동안 텍스트를 읽는 동안 타카코와 이 대화 형 모험에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