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던 part2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6,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트와일라잇 사가: 브레이킹 던 – 파트 2,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의 탄생은 벨라와 평생 친구인 제이콥(테일러 로트너)과 컬렌스와 볼투리 사이의 전쟁을 일으킨다. 트와일라잇 팬들은 3월 초에 값비싼 대접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황혼사가의 확장 판에 뜨거운 : 깨는 새벽 – 파트 1 3 월 2 일에 블루 레이와 DVD에 출시 될 예정이다 깨는 새벽의 홈 비디오 릴리스 – 파트 2도 같은 날에 개최됩니다. 파트 2는 3월 2일에 블루레이, DVD, VOD 및 디지털 다운로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디스크에는 7부작 “제작” 다큐멘터리 “영원히: 새벽 2부를 깨는 촬영”이라는 다큐멘터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파트 1과 1부와 2부에서는 “한 번에 두 편의 영화”라고 불리며, 빌 콘돈 감독의 오디오 해설이 있다. 또한 2부의 확장판이 추후 출시될 것이라고 안전하게 가정할 수 있으므로, 트위드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블루 레이와 2 디스크 DVD는 심지어 가장 헌신적 인 팬을 만족시킬 수있는 보너스 자료의 시간을 포함 할 것이다. 7부작으로 구성된 다큐멘터리에서는 벨라의 변신, 뱀파이어의 세계적인 캐스팅, 충격적인 클라이맥스 배틀 씬 등 이 서사시 시리즈의 피날레가 어떻게 결합되었는지에 대한 매우 상세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브레이킹 새벽 촬영의 중요한 과제 – 파트 1과 파트 2 백백은 “한 번에 두 영화”라는 기능에 노출됩니다. 시청자는 또한 빌 콘돈 감독의 오디오 해설로 영화 제작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점프 토”기능을 통해 팬들은 에드워드 컬렌과 제이콥 블랙이 등장하는 영화에서 좋아하는 장면만 볼 수 있습니다. 황혼사가: 새벽 을 깨는 – 2 부는 각각 $ 39.99 및 $ 30.98의 제안 소매 가격에 대한 블루 레이 디스크와 2 디스크 DVD에 도착. 트와일라잇 사가: 브레이킹 던 – 파트 1 확장판도 3월 2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두 릴리스 모두 2013년 1월 14일에 예약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영원히: 촬영 깨는 새벽 파트 2” – 일곱 부분 “제작” 다큐멘터리 황혼 사가: 깨는 새벽 – 파트 2, 트와일라잇 사가의 마지막 장, 블루 레이 디스크에 출시 될 예정 이다 (플러스 디지털 복사 및 자외선), 2 디스크 DVD (플러스 디지털 복사 및 디지털 복사 및 2013년 3월 2일 토요일, 라이온스게이트 회사인 서밋 엔터테인먼트의 주문형 비디오 및 디지털 다운로드. 블루 레이 디스크와 2 디스크 DVD 모두 광범위한 보너스 자료의 시간을 특징으로합니다. 주말 거리 날짜는 피날레의 홈 엔터테인먼트 출시를 앞두고 열렬한 팬들이 줄지어 서있는 전국 소매 점에서 자정 이벤트를 허용합니다. 브레이킹 던 ( Breaking Dawn – Part 2)의 출시로 지금까지 국내 박스 오피스에서 2억 9천만 달러의 놀라운 금액을 기록한 트와일라잇 사가는 2009년 이후 가장 많이 팔린 홈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며, 이미 5천만 장 이상의 DVD 및 블루레이 사본을 판매했습니다. 날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정적이고 충성도가 높은 팬층을 보유한 스티븐 마이어의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1억 1,6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전체 영화 시리즈의 전 세계 박스오피스는 33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2부는 가장 높은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모두 8억 2,180만 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