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 유심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6,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최신 업데이트에 대 한, 다음 리니지OS 업데이트 중 하나에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 리니지OS 16 다운로드 – 리니지OS 15.1 다운로드 초기 설정을 완료 하 고 즐길 수 있는 안 드 로이드 누가 즐길 7.1 CM14/14.1 팬텍 베가 아이언에 대 한 (ef52l). PANTECH 베가 철에 대한 CM14 /14.1의 설치 후 (ef52l) 당신은 귀하의 휴대 전화에 ROOT 액세스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이 그렇게 할 수있는 방법 : CM14 / 14.1에 ROOT를 활성화하는 방법 (CyanogenMod 14/14.1). 리니지OS를 설치 한 후 17 베가 아이언 2 당신은 구글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GCam) 또는 휴대 전화에 ROOT 액세스를 활성화하고 여기에 당신이 그렇게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 – 루트 리니지OS 17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엽니 다. 약관에 동의합니다. TWRP 플래시를 선택합니다. 장치 목록(ef63)에서 장치를 선택하고 버전을 선택합니다.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로드됩니다. 파일을 찾아보고 선택합니다. 복구에 플래시를 누릅니다. 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다운로드 링크에서 최신 TWRP 이미지 파일(.img)을 다운로드하고 TWRP를 부팅합니다. 설치로 이동하여 이미지를 찾고 선택합니다…

단추. 다운로드한 이미지로 이동하여 선택합니다. 복구를 선택하고 스 와이프하여 플래시합니다. 안드로이드 10은 이제 새로운 기능과 시스템 UI 변경의 많음과 안드로이드 OS의 구글의 10 번째 버전으로 공식이다. 안 드 로이드 10 (일명 안 드 로이드 Q) 팬텍 VEGA 철 밖으로 압 연 시작 2 장치, 필수 PH, 레드 미 K20 프로, 원 플러스 7 프로 장치. 구글은 새로운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디저트 항목 이름과 함께 이번에 오지 않는 그 좋은 움직임이다. 만약 당신이 안 드 로이드 생태계에 새로운, 그것은 안 드 로이드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 (AOSP) 구글에 의해 언급 가치가 있다. 다운로드 및 팬텍 VEGA 철 2 (ef63) 장치에 안드로이드 10 ROM을 설치하는이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이 베가 아이언 2 리니지OS 17 빌드는 개발자 Hiru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팬테크 VEGA 아이언 2 (ef63)는 안드로이드 4.4 킷캣과 함께 상자에서 나왔다. 당신은 팬텍 VEGA 철2 (ef63)에 안드로이드 8.1 오레오의 안정적인 버전을 설치찾고 계십니까? 그런 다음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팬텍 VEGA 철 2 스마트 폰에 안드로이드 8.1 오레오를 설치하는 방법에 당신을 안내 합니다.

안드로이드 8.1 오레오 / 안드로이드 오레오 / AOSP / 팬테크 / 팬텍 VEGA 철 2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안드로이드 SDK에서 플랫폼 도구가 필요합니다. 운영 체제에 따라 플랫폼 도구를 다운로드합니다. 팬텍 베가 아이언(ef52l)에 사용자 지정 ROM을 설치하려면 팬텍 베가 아이언(ef52l) 전화기에서 부트 로더를 잠금 해제해야 하며, 이로 인해 보증이 무효화되고 모든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기 전에 휴대 전화의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귀하의 휴대 전화에 대한 변경을수행하는 유일한 사람이고 난 당신에 의해 수행 실수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팬텍 VEGA 철에 안 드 로이드 8.1 오레오를 설치 하려면 아래 가이드를 따라 2. 팬텍 VEGA 아이언 2 스마트 폰에서 안드로이드 8.1 오레오를 경험하기 위해 아래 주어진 ROM 및 Gapps 파일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