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 배경 음악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10,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가벼운 보사 노바 비트와 멋진 재즈 멜로디와 어쿠스틱, 부드럽고 편안한 트랙. 아름다운 피아노, 현, 어쿠스틱 기타 및 부드러운 드럼은 시원하고 따뜻하며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보류 제품, 고급 상업, 부동산 비디오, 라디오 또는 TV 방송, 여가 시간 등을위한 멋진 배경 음악. “외로움”은 간단한 코드 구조의 슬픈 다운 템포 피아노 트랙입니다. 다양한 공연뉘앙스로 가득찬 음악. 여유로운 아르페지오와 기억에 남는 멜로디는 모든 유형의 청중을 쉽게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이 로맨틱한 음악작품은 해변에서 두 연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깊은 생각을 고무 확신 매우 평화로운 명상 음악. 간결하고 캐치한 일렉트로팝 멜로디는 유쾌한 박수, 생동감 넘치는 리듬, 레트로 스타일의 일렉트로닉 신디사이저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음악은 사랑과 햇빛으로 가득 찬 가볍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패션 이벤트, 샴페인 애프터 파티, 게으른 분위기, 고급 부동산 에이전시 프로모션 비디오, 거물 게임 및 다양한 미디어에 가장 적합합니다.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를 특징으로하는 영감과 고양 음악 트랙. 미국, 어쿠스틱 민속과 새로운 나라의 스타일.

아름다운 멜로디는 행복과 기쁨의 감정을 불러 일으킵니다. 평화롭고 편안한 음악은 일반적으로 매우 부드럽고 느리고 순수합니다. 음악은 일반적으로 공부, 휴식과 일반적으로 생각에 사용됩니다. 소프트 피아노와 기타는이 배경 장르의 일반적인 악기입니다. 이 두 가지 요소를 종합하면 경제가 이 장르의 모든 부분의 기본 개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단순히, 작곡가, 원하는 효과를 만들기 위해,이 심각하게 가벼움을 약화 것 같은 음악의 조각이 너무 바쁜 싶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가벼운 음악의 전형적인 조각은 음악의 다른 조각에서 찾을 것보다 적은 음표의 사용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존재하는 어떤 타악기는 그 사용과 장식에 최소한의 것입니다. “더 깊은 여행”이라는 제목은 음악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가벼운 테크노 요소의 놀라운 퓨즈는 당신이 무료로 실행하는 것처럼 느낄 것이다. 그것은 멋진 소리. “새로운 탄생”은 느린 템포로 수행 편안하고 부드러운 트랙입니다. 평화와 휴식의 감각을 형성하는 음악. 트랙은 매우 긍정적이다. 배경에 부드러운 피아노 소리와 플루트는 매우 활기찬 보인다. 미디어에 대한 가볍고 깨끗하고 동기 부여 기업 배경 트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