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곳에서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7,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조니 고스와 올라 헝거포드의 최신 곡은 그림자 일렉트로팝을 통해 화려하고 조명이 낮은 여행입니다. Bandcamp New & Notable 2017 년 11 월 4 일 이제 Google은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모바일 데이터가 귀중한 상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이를 위해 전 세계 120개 이상의 국가/지역에서 사용자는 구독 없이 오프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도록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아프리카, 아시아, 중동 및 카리브해 의 대부분이 포함되며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는 YouTube의 오프라인 기능이 널리 사용되며 YouTube 프리미엄 국가에서YouTube 오프라인이 아닌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 오프라인). 다운로드 에서 Wi-Fi를 통해 다운로드를 탭하여 켜만 누릅니다. 기본적으로 처음 다운로드한 YouTube 동영상의 동영상 품질을 선택하면 다른 모든 동영상이 동일한 품질로 다운로드됩니다. 하지만 YouTube 설정으로 이동하여 해당 품질을 변경하거나 YouTube에 매번 품질을 물어보라고 지시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가있는 경우 YouTube에 SD 카드에 다운로드하도록 지시 할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 제목 아래의 공유 및 저장 버튼 사이에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우리는 새벽부터 해질 때까지 머물 수 있으며 YouTube 동영상이 부족하여 시청할 수 없지만 충실한 Wi-Fi에서 벗어나야 할 때 어떻게해야합니까? 물론 오프라인 재생을 위해 일부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재생을 위해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사용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하는 데 많은 시간과 데이터가 걸릴 수 있다는 팝업 경고가 표시됩니다. 재생 목록의 동영상 수와 인터넷 연결에 따라 다운로드는 몇 분에서 1시간 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노래를 내 친구들로부터 1톤 듣고, 마침내 그것을 발견하게되어 기쁩니다. 이 것에서 미친 감정은 EP를 좋아한다면 코멘트, [재게시] 및 “♥”!!!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 * 트랙은 사운드 클라우드 직접 다운로드를 통해 개별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전체 4/20 EP (2015)는 여기에 .zip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http://bit.ly/420FreeEP2015 * 이전 4 / 20 EP의 (2012-2014)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댄 KK `N` 더러운 Dubz 릴리스” 아카이브 (`좋아요` 페이스 북 페이지 와 당신은 클릭 한 후 아카이브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스 북 응용 프로그램의 이미지 아래: http://bit.ly/420FreeEP Dank `N` 더러운 Dubz 가족은 당신에게 높은 기대 4/20의 4 년을 가지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무료 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