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익스플로러11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5,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12 월에 2014,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그것은 윈도우 8.1에 대 한 기본 브라우저 와 많은 사용자가 윈도 즈에서 업그레이드 로 세계 1 위 가장 많이 사용 되는 브라우저가 된다 8.1 그리고 윈도우 10. 윈도우 7 이제까지 쓸모가 될 것인가? 이 가이드와 함께 하지 기회! 마이크로 소프트 에지는 이후 회사의 주력 브라우저가되는 동안 (주로 크롬과 파이어 폭스와 발가락에 발가락을 설 수있는 소프트웨어의 민첩한 조각), 전환전에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가져 변경은 다소 경우 완벽하게 합리적인 큰 타자에 대한 오래된 대안. 과거에 익스플로러를 포기했다고 해도, 11번째 에디션을 변경한 후에 다시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보안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접근 방식과 당시의 브라우저와 동등한 경기장에 배치된 몇 가지 기능이 포함됩니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필요한 낮은 사양입니다. 하드 디스크 공간 70MB, 233MHz 프로세서, 512MB의 RAM 및 슈퍼 VGA 그래픽 어댑터만 있으면 Windows 7에서 오래된 컴퓨터를 실행하는 경우에도 대부분 최신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Windows 탐색기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업데이트가 아닌 새로운 설치가 필요한 대규모 재활 프로젝트입니다. 더 쿨러는 사이트를 고정하는 기능입니다, 본질적으로 탐색을 위해 독립 실행 형 프로그램으로 전환. 그들은 Windows 작업 표시 줄에 자신의 아이콘을 얻을 하 고 간단한 클릭으로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이 되고 앱 중심시장이 줄어들면서 점점 더 유용해질 것입니다. 탐색기는 또한 One Box를 통해 튼튼한 보안 기능과 다양한 확장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ows 버전이 지원하는 경우 Microsoft의 새 브라우저인 Edge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지원 알림의 끝은 흥미로운 질문으로 이어진다 :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 7을 실행하는 시스템에 대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에서 최근에 발견 된 보안 취약점을 해결합니다? 윈도우에 대 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기술 리뷰 7 구글 크롬과 모질라 파이어 폭스 위에 그것을 배치 하 고 마지막으로 크롬으로 빠른 되 고 칭찬 되었습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두 개의 큰 경쟁자에 비해 여러 탭을 아직 적은 메모리를 사용하는 IE11의 기능입니다. 크롬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지 웹 브라우저 윈도 즈에 대 한 출시 되었습니다 7 놀라운 시간에;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가 윈도우 7에 대한 지원을 종료 한 후 하루 출시되었으며, 회사는 이미 윈도우 7에서 예측 가능한 미래에 대한 브라우저를 지원하기 위해 계속 것이라고 밝혔다. Internet Explorer 11이 여전히 회사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Microsoft가 엔터프라이즈 및 비즈니스 고객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지원을 확장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취약점이 수정될 것이 확실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패치가 지원되지 않는 버전의 Windows 7에 사용할 수 있는지 또는 확장 보안 업데이트 프로그램에 가입한 시스템에 대해 예약될 지 여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