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영상 다운로드

Posted by on Feb 6, 2020 in Uncategorized | No Comments

예를 들어 모바일에서할 수 있는 것처럼 PC 채팅방에서 사진, 비디오, 스티커, 파일 및 GIF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밴드는 무료 도구의 전체 제품군루프에서 “소셜 서클”또는 그룹 (“밴드”로 알려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채팅 및 메시징을 넘어 이동합니다. 개인 소셜 네트워킹 응용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게시 및 그룹에 대한 채팅뿐만 아니라 그룹 투표, 커뮤니티 캘린더, 파일 공유 및 사진 앨범을 할 수 있습니다. 대역 모바일 앱 (iOS, 안드로이드) 외에도 사용자는 http://band.us 데스크톱에서 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AND는 다른 대형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강당과 같은 설정이 아닌 작은 밴드 내에서 실제 생활에서와 같이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 URL (band.us)을 선택한 브라우저에 입력하여 시작하십시오! 2단계. VidPaw로 이동하여 비디오 URL을 빈 막대에 붙여 넣습니다. 밴드에 그룹을 구성! 그것은 커뮤니티 보드, 공유 달력, 설문 조사, 할 일 목록, 개인 채팅 및 훨씬 더 같은 기능을 갖춘 완벽한 그룹 커뮤니케이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밴드는 에 대한 최고의 :● 스포츠 팀 – 캘린더와 게임 일 및 팀 연습을 추적, 취소 관행에 대한 빠른 알림을 보내, 한 곳에서 팀 비디오 및 사진을 공유.● 작업 / 프로젝트 – 파일을 공유하고 커뮤니티 보드와 루프에 모두를 유지. 원격 팀과 빠른 그룹 통화를 하십시오. 공유 할 일 목록으로 모든 사람에게 책임을 지십시오.● 학교 그룹 – 그룹 캘린더로 모든 학교 행사를 쉽게 계획하십시오.

설문 조사를 사용하여 활동 및 음식 옵션을 계획합니다. 모든 사람을 업데이트 유지하기 위해 그룹 메시지를 보내기.● 믿음 그룹 – 주간 공지 및 이벤트 RSVP와 활동을 구성. 채팅을 통해 개인적으로기도 요청을 공유하여 일주일 내내 서로를 지원.● 게임 클랜과 길드 – 그룹 캘린더와 습격 일정을 설정하고 모든 회원과 게임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채팅방을 사용하여 그룹을 찾고, 채용을 관리하고, 전략을 공유합니다.● 가족, 친구, 커뮤니티 – 가족 및 친구와 계속 연결하세요. 밴드도 공개 그룹이 있다!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커뮤니티를 찾습니다. 왜 밴드인가? 밴드는 그룹과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밴드는 대표팀 정신에 대한 공식 팀 커뮤니케이션 앱으로 그룹 지도자에 의해 신뢰, AYSO, USBands 및 레거시 글로벌 스포츠.● 소셜 및 같은 장소에서 조직 유지커뮤니티 보드 / 캘린더 / 설문 조사 / 그룹 파일 공유 / 개인 채팅 / 그룹 통화 ● 그룹의 고유 한 요구를 충족하는 공간을 만들거나 가입조정 개인 정보 설정조정 개인 정보 설정 (비밀, 폐쇄, 공개), 제어 알림, 회원 관리 (관리자 및 공동 관리자), 권한 할당, 및 허영 URL 또는 홈 커버 전용.